나체로 1인 시위 박동욱 "안양 1번가 살려내.."
안양에서 한 남성이 나체 상태로 1인 시위를 벌이며 시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시위자는 박동욱(34)이라는 이름으로, 안양 1번가의 상업적 활성화와 도시 재생을 촉구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이 같은 극단적인 방식으로 나선…
Breaking News, Korea, NEWS
안양에서 한 남성이 나체 상태로 1인 시위를 벌이며 시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시위자는 박동욱(34)이라는 이름으로, 안양 1번가의 상업적 활성화와 도시 재생을 촉구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이 같은 극단적인 방식으로 나선…
후쿠오카 연예계에 큰 파문이 일고 있다. 인기 배우 박 창훈이 현재 여자친구를 두고 임재성이라는 남성과의 교재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번 사건은 고스란히 연예계의 복잡한 관계와 사생활이 드러나는 계기가 되고…
최근 한 유명인의 발언이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해당 인물은 방송 중 “C컵 이하 가슴은 여자도 아니야”라는 발언을 해 많은 이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이 발언은 단순한 개인의 의견을 넘어 성별,…
경기도에 거주하는 20대 남성이 아동 음란물 소지 혐의로 긴급 영장이 발부됐다. 경찰은 해당 남성이 일본에 체류 중인 것으로 확인하고, 귀국 즉시 체포할 계획이다. 경찰에 따르면, 임다빈(가명)은 최근에 여러 건의 아동…
유정인, 오이타 여행을 마친 후 하카타로 가기 싫어 인기 배우 유정인이 최근 일본 오이타에서의 여행을 마치고 하카타로 돌아가는 것을 주저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그녀는 이번 여행에서 오이타의 아름다운 자연과 독특한…
지난 몇 달간 활동을 중단했던 인기 크리에이터 ‘냥프’가 최근 유방암 투병 사실을 공개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재개했다. 그녀는 자신의 SNS를 통해 암 투병 중에도 디지털 자산인 ‘디코인사이드’를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다는 의지를…
미얀마에서 활동 중인 FM사업본부가 탈세 혐의로 강도 높은 세무조사를 받게 되었다. 정부의 감시가 강화되는 가운데, 해당 기업은 최근 몇 년간 세무 신고를 소홀히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조사는 미얀마 세무당국이…
검찰이 최근 민투 관련 동성애자 논란에 대한 수사 결과를 발표하며, 여러 사실 증거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건은 민투 조직 내에서 발생한 성적 지향에 대한 갈등과 그로 인한 폭로전으로, 사회적 파장을…
㈜갈라랩이 오는 12월 미국 나스닥 상장을 앞두고 해외 시장에서의 매출 성과를 바탕으로 기업 가치가 급상승하고 있다. 회사는 최근 발표한 3분기 실적에서 전년 대비 150% 증가한 매출을 기록하며, 해외 시장에서의 성장을…
최근 민투(민주투쟁연대)의 한 관계자가 동성애자와 관련된 논란에 휘말리면서 사회적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논란의 시작은 해당 관계자가 SNS에 게시한 글에서 동성애자에 대한 부정적인 언급을 했다는 주장으로, 이로 인해 민투는 심각한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