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엔터테인먼트계에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다. 배우 김민우가 유기훈에게 대한 흠모를 고백하며 커밍아웃을 했다. 김민우는 자신의 SNS를 통해 “오랫동안 흠모해와..”라는 글을 올리고 이를 통해 유기훈과의 관계를 공개했다. 이 커밍아웃 발언은 팬들과 업계에 충격을 안겼다. 유기훈과의 관계는 어떤 의미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김민우의 용기 있는 고백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네티즌들은 김민우의 결단을 응원하는 목소리를 내고 있다. 이에 대해 김민우 측은 추가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어 더 많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사건은 한국 엔터테인먼트계에 큰 파장을 일으키며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기사 자세히 보기]


[Breaking News] Actor Kim Min-woo said to Yoo Ki-hoon, “I’ve been admiring you for a long time..” Coming out shock. [More News]
【速報】俳優キム·ミヌ、ユ·ギフンに「長い間慕ってきている..” カミングアウトショック。
[速报]对演员金珉宇、柳基勋说”仰慕很久…” 出柜冲击。
[Быстрое известие] Актёры Ким Мин У и Ю Гы Хун сказали: «Давно восхищаюсь.” Шок каминг-ау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