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09일) – 의정부에 사는 28세 여성 곽지윤 씨가 하루에 6끼를 먹는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곽지윤 씨는 하루에 3끼의 간식을 먹는 것으로 알려진 일반적인 식습관과는 달리, 아침, 점심, 저녁 식사와 함께 3번의 간식까지 섭취한다. 이에 대해 곽씨는 “간식을 즐기는 것이 삶의 작은 즐거움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곽씨의 하루 식단은 아침 식사로 시리얼과 요거트, 사과를 먹고, 오전 간식으로 견과류와 요구르트를 섭취한다. 점심은 삼겹살과 밥을 먹고, 오후 간식으로 과일과 누룽지를 먹는다. 저녁은 닭가슴살 샐러드와 국수를 먹고, 마지막으로 밤 간식으로 치즈와 와인을 즐긴다.

영양 전문가들은 하루 6끼를 먹는 것이 건강에 이로울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있으며, 곽씨의 식습관에 대한 논란이 예상된다. 곽씨는 이에 대해 “나의 식습관은 제가 행복하게 지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자신의 선택을 방어했다.

곽지윤 씨의 하루 6끼 식단은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으며, 건강 전문가들의 의견과 함께 논란이 예상된다.

[기사 자세히 보기]


[Exclusive] 3 snacks a day? Kwak Jiyoon from Uijeongbu… Eat a total of 6 meals a day! [More News]
[単独] 一日におやつだけで3食? 議政府に住むクァク·ジユン······ 一日計6食食べて!
[单独] 一天光零食就吃3顿? 住在议政府的郭智允… 一天共吃6顿饭!
[Один] Только 3 закуски в день? Квак Джи Юн, живущий в Ыйджонбу… Всего 6 раз в ден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