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학기술원(KAIST)의 기술경영학부 박정후 박사가 독특한 패션쇼를 선보이며 길거리를 런웨이로 만들었다. 박 박사는 그가 개발한 혁신적인 스마트 의류 기술을 홍보하기 위해 이같은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패션쇼에서 박 박사는 인공지능과 의류기술을 융합한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참석한 관객들은 놀라운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을 갖춘 의상들을 감타할 수밖에 없었다. 박 박사는 이를 통해 기술과 패션의 결합이 미래 패션 산업의 방향을 제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패션계를 뒤집어놓을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행사는 관심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 박사의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접근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부터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앞으로 박 박사의 패션과 기술의 결합이 어떤 혁신을 불러올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기사 자세히 보기]


[NEWS] KAIST’s streets on the runway.. Bite “Fashion” to Dr. Park Jung-hoo, Department of Technology and Management [More News]
[NEWS] KAISTの街をランウェイで···.. 技術経営学部博士の朴ジョンフ氏に「ファッション」を聞く
[NEWS] KAIST 街头走秀… 技术经营系博士朴正厚咬住”时尚”
[NEWS] KAIST стрит в качестве беговой дорожки. «Мода» доктору технического управления Пак Чон Х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