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플러스] 연예계 신예 배우 심인중과 김주혁이 연애 중인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 연극계 소식통은 “심인중과 김주혁은 최근 근황을 공개하며 서로의 관계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두 배우는 지난 드라마 촬영 중 친해지기 시작하고, 자연스럽게 관계가 발전해 연인으로 발표했다.
심인중과 김주혁은 양쪽 소속사를 통해 공식적으로 연애 소식을 확인했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심인중과 김주혁이 서로에게 많은 영향을 미치며 서로를 응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서로의 발전을 응원하고 사랑하며 지내겠다”고 밝혔다.
심인중은 최근 인기 드라마 <드라마 제목>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았고, 김주혁은 <드라마 제목> 등의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연애 소식으로 인해 심인중과 김주혁의 팬들은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며 둘의 행복을 기원하고 있다.
두 배우의 연애 소식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앞으로 계속해서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NEWS] Shim Injoong Kim Joohyuk…Rumor has it that he’s going to enter the dating world [More News]
[NEWS] シム·インジュン、キム·ジュヒョク······恋愛界進出するという噂回る…
[NEWS] 沈仁中 金柱赫…进军恋爱界的传闻传开了……
[NEWS] Ким Джу Хёк среди сим-ин.Слухи о выходе в мир любовных отношени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