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고려대학교 보건대학의 교수로 활동 중인 김X윤 교수가 수업 시간에 논란을 일으켰다. 김 교수는 최근 자신의 강의 중에 일베(일간베스트) 사이트를 방문하고 있는 것으로 포착되었다. 이에 학생들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김 교수의 행동을 비난하고 있다.

김 교수는 해당 강의 중에 핸드폰을 이용하여 일베 사이트에 접속하고 있던 것으로 확인되었다. 이에 대해 학생들은 교수의 행동이 부적절하다며 비난을 쏟아내고 있다. 또한, 교내 커뮤니티를 통해 김 교수의 행동에 대한 비판 여론이 확산되고 있다.

김 교수는 현재 해당 사건에 대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으며, 대학 측도 관련 사안에 대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학생들은 김 교수에 대한 즉각적인 조치와 사과를 요구하고 있다. 해당 사안은 학내에서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으며, 관련 당국의 조사 결과에 따라 추가적인 조치가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기사 자세히 보기]


[Breaking news] Kim x Yoon of Korea University School of Health got caught during class [More News]
[速報]高麗(コリョ)大学保健学部の金xユン、授業時間に「一兵」で摘発
[速报] 高丽大学金x允在上课时被发现了
[Быстрое уведомление] Университет Корё, факультет здравоохранения Ким Хён Юн попал во время урок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