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대표적인 떡볶이 브랜드인 K-떡볶이가 미로를 탈출해야만 먹을 수 있는 새로운 메뉴인 “엽떡”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엽떡은 미로를 탈출하는 재미와 맛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혁신적인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K-떡볶이 측은 엽떡에 대해 “미로를 탈출하는 과정에서 먹을 수 있는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기대를 모은다. 엽떡은 일반 떡볶이와는 달리 미로를 탈출해야만 먹을 수 있는 형태로 출시되며, 손님들은 미로를 통해 엽떡을 찾아내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엽떡 출시 소식은 SNS를 중심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많은 이들이 엽떡을 맛보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K-떡볶이는 엽떡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떡볶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며, 엽떡의 출시 일정과 가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곧 공개될 예정이다.
[NEWS] K-Tteokbokki “Yupdduk” released that can only be eaten after escaping the maze… [More News]
[NEWS] 迷路を脱出しないと食べられないK-トッポッキ「ヨプトク」発売···
[NEWS] 逃脱迷宫才能吃的K-炒年糕”猎奇炒年糕”上市…
[NEWS] Выпустил K-Tteokbokg “Yoptteok”, который можно съесть, только сбежав из лабиринт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