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A 팬들에게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마카체프 UFC302 대회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는데도 불구하고, 마카체프가 부상으로 출전을 이탈했다. 이로써 대회에서 마카체프의 상대는 누가 될지 미지수로 남아있다.

마카체프는 최근 훈련 중 발생한 부상으로 출전이 불가능하게 되었으며, UFC 측은 새로운 상대를 찾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 마카체프와 대결할 수 있는 후보 중 가장 유력한 인물은 포이리에라고 전해졌다. 포이리에는 최근 조건부 승인을 받은 상태이며, 대회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선보일 기회가 주어졌다.

마카체프의 부상으로 인해 대회 일정에 영향이 미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UFC 팬들은 여전히 기대와 호기심을 가지고 대회를 기다리고 있다. 이번 대회는 마카체프의 부상 이탈로 예상치 못한 전개를 보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UFC302 대회의 최종 라인업은 곧 공개될 예정이니, 팬들은 계속해서 소식을 주시하길 바란다.

[기사 자세히 보기]


[Exclusive] Makachev UFC302 2 days before injury. Who’s Poirier?? [More News]
[単独] マカチェフUFC302、2日後に負傷離脱。 ポイリエの相手は??
[单独] 马卡切夫 UFC302 伤愈复出 金炳贤的对手是火烈鸟队?
[Одинокий] Макачев выбыл из травмы за два дня до UFC 302. Как быть противником Порь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