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엽이 발로 못한다고 자기가 인정해….]
전국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유명 연예인 이주엽이 발로 못한다고 자신이 직접 인정했다. 이주엽은 최근 진행된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발로 못하는 장면이 방송되자 진실을 고백했다.
이주엽은 프로그램 중 한 번의 게임에서 자신의 발이 미끄러져 공을 제대로 차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에 출연자들과 관객들은 웃음을 참지 못하며 이주엽을 향해 비난을 퍼부었다.
이에 이주엽은 “맞아요, 제가 발로 못하는 건 사실입니다. 항상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지만 발로 못한다는 현실을 직시해야겠다”라며 용기 있는 고백을 했다.
이주엽의 이번 발로 못한다는 인정은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가 되었으며, 많은 이들이 그의 솔직한 모습에 공감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앞으로 이주엽이 이번 사건을 통해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하는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주엽은 발로 못한다는 사실을 인정한 후에도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며 더욱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Breaking news] He admits that Lee Ju-yeop can’t do it with his feet… [More News]
[速報]イ·ジュヨプが足でできないと自分で認める···
[速报] 自己承认李柱烨用脚踢不好…
[Раскрытие] Он признает, что Ли Джу Ёп не может ступит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