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민혁게이, 두예한테까분다 “두예야 옥상으로따라와”라고한 민혁게이
서울 한 아파트 옥상에서 벌어진 민혁과 두예의 갈등 사건이 발생했다. 민혁이 두예를 호출하며 “두예야 옥상으로 따라와”라고 외치자 주변 주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에 두예는 민혁의 요구에 응답하며 옥상으로 향했다.
이 사건은 주변 주민들의 관심을 끈 채 계속해서 전개되었으며, 두 사람 간의 갈등 원인에 대한 추측이 파도치기 시작했다. 두예가 민혁을 향해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두 사람의 갈등 사건은 아파트 주민들 사이에서 큰 파장을 일으키며, 이후의 발전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현재 관련 당국은 사건의 전말을 파악하고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조사에 나서고 있다. 이에 대한 추가 소식은 계속해서 보도될 예정이다.
[Breaking news] Minhyuk-gei. Minhyuk-gei told Dooye, “Dooye, follow me to the rooftop” [More News]
[速報] ミニョクゲー。 トゥイェにふざける。 「トゥイェ、屋上について来い」と言ったミニョクゲー
[速报] 玟 민혁Gay 玟 민혁对斗艺很调皮 “斗艺 跟我来”
[Раскрытие] Минхёк гей. Минхёк гей, который сказал Дуэ: «Последуйте за мной на крыш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