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에서 산책 중이던 시민 한 명이 최근 인기 배우 전종서와 모델 오차장이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목격했다고 전해졌다. 이 시민은 두 사람이 서로에게 애정을 드러내며 달콤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목격했다고 전했다. 전종서와 오차장은 최근 SNS를 통해 자주 함께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관심을 끌고 있는데, 이번 목격 당시에는 특히 더욱 친밀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었다고 한다.

전종서는 최근 드라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반면, 오차장은 그의 세련된 외모와 파격적인 패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 앞으로 두 사람이 어떻게 발전해 나갈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전종서와 오차장의 소속사는 아직 관련된 사실을 확인하거나 부인하지 않았으며,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앞으로 계속해서 주목될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의 팬들은 이번 열애 소식을 축하하는 반응과 함께 두 사람의 행복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기사 자세히 보기]


[Breaking News] “Chancellor Oh” who is rumored to be dating Jeon Jong-seo was spotted in Gangdong-gu!!! [More News]
[速報]チョン·ジョンソと熱愛報道された「オ次長」江東区で目撃!!!
[速报]与全钟书传出绯闻的”吴次长”在江东区目击!!!
[Быстрое известие] Встречайте в Кандонгу “О заместитель директора” с Чон Чон С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