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팀] 최근 경찰은 배우 조재홍의 마약거래 의혹을 추적 중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경찰은 조재홍이 해외에서 특정 수입 업체를 통해 마약을 조달하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했다. 또한, 조재홍은 네일원료를 수입하는 척하며 마약을 숨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현재 조재홍의 거래 내역과 통화 기록을 분석 중이며, 조재홍이 마약을 어디서 어떻게 조달했는지 정확한 경위를 밝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조재홍이 마약을 수입하는 행위를 은폐하기 위해 네일원료 수입 사업을 가장한 것으로 보고 수사를 진행 중이다.

조재홍 측은 현재 이 같은 의혹을 부인하고 있으나, 경찰은 조재홍의 거래 내역과 행적을 계속 조사 중이다. 조재홍의 마약거래 의혹에 대한 추가적인 소식이 들어오는 대로 보도하겠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email.com]…

[기사 자세히 보기]


[Breaking news] JAE HONG’s drug trade is caught Pretending to import nail raw materials [More News]
【速報】チョ·ジェホンの麻薬取引ができなくなる ネイル原料を輸入するふり
[速报]曹宰弘的毒品交易被抓住把柄 假装进口美甲原料
[Быстрое известие] Торговля наркотиками становится менее привлекательной Притворяется, что импортирует ингредиенты для ногте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