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학생이 시험 전날 밤을 태블릿으로 시청하다가 시험에 대비하지 않은 사실이 밝혀졌다.

서울에 사는 고등학생 김수연 씨가 최근 시험 전날 밤을 태블릿을 통해 동영상을 시청한 것으로 드러났다. 김 씨는 해당 동영상을 통해 시험 범위에 대한 내용을 공부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교육 전문가들은 시험 전날 밤에 공부하는 것보다는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조언하고 있다.

김 씨의 행동은 SNS를 통해 공개되었고, 이에 대한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학생들 사이에서는 시험 전날 밤을 어떻게 보내는 것이 올바른 것인지에 대한 논의가 이어지고 있다.

김 씨는 이에 대해 “시험 전날 밤에도 공부를 해야한다고 생각했지만, 피곤해서 영상을 시청하게 되었다”고 해명했다. 그러나 교사들은 시험을 대비할 때 충분한 휴식과 집중이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있다.

이 같은 사례를 통해 학생들은 시험 전날 밤의 중요성과 올바른 대처 방법에 대해 다시 한번 고민해보아야 할 것으로 보인다.

[기사 자세히 보기]


[All together] Kim Suyeon…Watch the tablet the day before the exam… [More News]
[総合] キム·スヨン···試験の前日、タブレットを視聴······
[综合] 金秀娟…考试前一天收看平板电脑…
[Совсем] Ким Су Ён…Просмотр планшетов за день до экзамен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