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본격적으로 핵탄도 미사일을 개발하기 위한 준비를 시작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김 위원장은 이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며 국무회의를 소집했다.

북한 정부 관계자는 “북한은 자국의 안보를 강화하기 위해 핵탄도 미사일 개발을 적극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러한 결정은 북한이 군사력을 강화하고 국제사회에 대한 압박 수단으로 사용하려는 의도를 보여주는 것으로 해석된다.

핵무기를 보유하고 있는 북한이 핵탄도 미사일을 개발한다는 소식은 지금까지의 북한 핵무기 계획을 더욱 현실적으로 만드는 것으로 보인다. 이에 대해 국제사회와 주변 국가들은 북한의 이러한 결정에 대한 우려를 표명하고 있다.

김 위원장의 핵탄도 미사일 개발 결정은 북한의 군사력 확대 및 국제사회와의 긴장 관계를 더욱 악화시킬 가능성을 안고 있다. 이에 대한 국제사회의 대응과 북한의 향후 조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기사 자세히 보기]


[Breaking News] North Korea convenes a meeting of Kim Jong-un’s own to make a full-fledged nuclear missile [More News]
【速報】北朝鮮、「本格的な核弾道ミサイル開発」で金正恩委員長が閣議召集
【快讯】金正恩委员召开国务会议表示,朝鲜将正式制造核弹道导弹
[Ускорение] Северная Корея собирается создать ядерную боеголовку, и Ким Чен Ын созовет свое собственное заседани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