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자이언츠의 김원중이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김원중은 15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 저와 저의 소중한 이의 결혼 소식을 알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중들은 김원중의 신부에 대해 궁금증을 안고 있다. 김원중은 “미모의 일반인 배우자와의 결혼을 통해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그동안 소개팅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난 것으로 알려진 두 사람은 서로의 취향과 가치관이 잘 맞아 결혼을 하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김원중의 팬들은 이 소식에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며, 앞으로의 김원중 부부의 행복한 새 출발을 기대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결혼식 일정은 이후 공개될 예정이다.
[Exclusive] Lotte Giants Kim Won-joong announces surprise wedding…"The "" of a good-looking ordinary spouse [More News]
[単独]ロッテジャイアンツのキム·ウォンジュン、サプライズ結婚発表···"美貌の一般人配偶者""
[单独] 乐天巨人金元中突然宣布结婚…"美貌的普通人配偶 ""
[Одинокий] Ким Вон Чжун из Lotte Giants объявил о своей неожиданной свадьбе…"Общий супруг красот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