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피아]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ㅇㅎㅈ가 배우 ㅂㅈㅎ를 좋아한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ㅇㅎㅈ는 최근 진행된 한 방송에서 ㅂㅈㅎ에 대한 자신의 애정을 고백했다. 이에 관심이 집중되자 두 배우 사이의 우정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두 배우는 지난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친해지게 되었으며, 서로를 존경하고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왔다. 특히 ㅇㅎㅈ가 자신의 SNS에 ㅂㅈㅎ의 사진을 올리며 “친구 같으면서 멋진 배우”라고 칭찬하는 등 뜨거운 우정을 과시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두 배우의 친분을 응원하며, 두 사람이 함께하는 프로젝트를 기대하고 있다. 또한 ㅇㅎㅈ와 ㅂㅈㅎ의 케미를 보며 드라마나 영화에서의 호흡을 기대하는 팬들도 늘어나고 있다.

두 배우의 우정은 이번 인터뷰를 통해 공개되었지만, 앞으로 두 사람이 어떤 활동을 펼칠지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두 사람의 케미가 더욱 풍부해져 새로운 작품에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하는 팬들의 관심이 계속되고 있다.

이 같은 두 배우의 친분은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며, 열정적인 응원을 받고 있다. 두 사람의 우정이 더욱 깊어지고 서로를 응원하며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를 기대하는 이들의 관심이 뜨겁게 쏟아지고 있다.

[기사 자세히 보기]


[Breaking news] HJ likes BJ [More News]
[速報] 「ㅇㅎㅈ」が「ㅂㅈㅎ」が好き
[速报] o h z喜欢b z h
[Быстрое известие] ㅇㅎㅈ가 любит ㅈㅎㅂ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