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심장마비로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따라 북한 정부는 김정은의 후계자로서 진돗개 1호를 발령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은 국내외에서 큰 충격을 주고 있다. 김정은은 지난 몇 주 동안 건강 문제로 논란을 빚고 있었으며, 심장 건강 상태가 악화되고 있다는 소문이 돌았다.

북한 정부는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사망에 대한 공식 발표는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이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가 곧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김정은의 후계자로서 진돗개 1호가 발령되었다는 소식은 북한 내부에서도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진돗개 1호는 김정은의 사망 이후 북한 정치의 향방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사망 소식으로 인해 북한의 내부 정치 상황이 어떻게 발전해 나갈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으며, 국제사회도 북한의 향후 행보를 주목하고 있다.

[기사 자세히 보기]


[Breaking News] North Korean leader Kim Jong-un dies of heart attack, Jindo dog No. 1 is issued [More News]
【速報】北朝鮮、金正恩氏の心臓麻痺で死亡、珍島犬1号発令
[速报] 朝鲜金正恩因心脏麻痹死亡,下令珍岛犬1号。
[Быстрое сообщение] Ким Чен Ын из Северной Кореи умер от сердечного приступа, и собаку Джиндо выпустили номе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