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노원구의 한 중학교인 중평중학교의 2학년 7반 손다경 학생이 독특한 매력으로 여신으로 떠오르고 있다. 손다경은 학교 내에서 인기를 끌며 동급생들 사이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는데, 그 중심에는 그의 아름다운 외모와 차분한 성격이 있다.

손다경은 학교에서 학업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동급생들 사이에서도 친구들과의 관계를 소중히 여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학교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에서도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주변 사람들로부터 칭찬을 받고 있다.

손다경의 인기는 학교 내뿐만 아니라 SNS를 통해 확산되어 다수의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그만큼 손다경은 학교 내부에서 뿐만 아니라 외부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모습이며, 그녀의 밝은 미래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앞으로 손다경이 어떤 모습으로 성장해나갈지, 그녀의 행보에 대한 관심이 계속되고 있으며, 학교 내외에서도 그녀를 주목하는 시선들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기사 자세히 보기]


[Breaking news] As a goddess of Nowon-gu, she became Son Da-kyung in the 7th class of the 2nd grade of Jungpyeong Middle School! [More News]
【速報】蘆原区の女神として中平中学校2年7組のソン·ダギョンに登極!
[速报]以芦原区女神荣登中坪中学2年级7班孙多京!
[Быстрое известие] Новонгу – богиня, взошедшая на престол Сон Да Гён во втором классе средней и старшей школ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