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벽, 현역 군 장병 4명이 외박 중 교통사고로 참병을 겪었습니다. 사고로 3명이 사망하고 1명이 중상을 입었습니다.

사고는 새벽 2시 30분쯤 발생했습니다. 군 장병들은 외박 중인 도중 차량이 도로에서 이탈해 추락하는 사고를 당했습니다. 사고 현장은 현장 조사를 위해 경찰과 소방대원이 출동하며 혼란스러운 상황이 이어졌습니다.

사망한 3명 중 2명은 사고 현장에서 숨지고, 1명은 병원으로 이송 중 숨졌습니다. 한편 중상을 입은 1명은 응급 수술을 받고 현재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사망자들은 각각 20대와 30대로, 가족들과 군 소속 부대 구성원들을 슬프게 만들었습니다.

경찰은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며, 현장 조사 결과와 자세한 사고 경위에 대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번 교통사고로 현역 장병들의 안타까운 소식에 많은 이들이 안타까워하고 슬퍼하는 분위기 속에서 사고의 원인과 추가 소식에 대한 기다림이 계속됩니다.

[기사 자세히 보기]


[Breaking News] 4 active-duty soldiers, 3 killed while on the move outside, and 1 seriously injured [More News]
【速報】現役将兵4人、外泊移動中に3人死亡、1人重傷
[速报]4名现役官兵,在外过夜途中死亡3人及重伤1人
[Быстрое сообщение] 4 действующих солдата, 3 убитых во время движения на улице и 1 тяжело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