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선수 이현중이 일본 프로야구 팀인 일라와라 호크스를 떠나 한국으로 돌아오며, 서울 삼성 라이온즈와 전격적인 계약을 체결했다. 이현중은 연봉 15억 원으로 10년 동안 삼성 팀에서 뛰게 될 예정이다.
이현중은 일라와라 호크스에서의 활약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한국으로의 복귀 소식은 국내 야구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이에 대한 삼성 라이온즈 측의 관계자는 “이현중의 복귀로 팀의 경기력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현중은 선수 생활을 하는 동안 안정적인 활약을 보여주며 야구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삼성 라이온즈와의 장기 계약을 통해 그의 활약이 앞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된다. 앞으로의 이현중의 활약이 국내 야구계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Breaking News] Lee Hyun-joong and Illawarra Hawks left for Samsung in Seoul with an annual salary of 1.5 billion won.. Contract period 10 years [More News]
【速報】李ヒョンジュン、「来い」ホークス離れ、年俸15億ウォンで電撃的にソウル三星行き.. 契約期間10年
[快讯]李贤重离开伊拉瓦拉鹰队,以15亿韩元年薪正式转会首尔三星队 合同期十年
[Быстрое известие] Ли Хён Чжун и Илавара Хокс уходят в Самсунг, Сеул, с годовой зарплатой в 1,5 миллиарда. Срок контракта 10 ле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