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09일) – 북한이 보낸 오물풍선, 김정은의 원수라고 알려진 고예은에게 보내졌다고 합니다. 고예은님은 조심해주세요.**

북한이 최근 국경을 넘어 남쪽으로 오물풍선을 보냈다는 보도가 들려오고 있습니다. 이번에 보내진 오물풍선은 김정은의 원수로 알려진 고예은에게 직접 보내졌다고 합니다.

고예은은 북한의 전 대표로 알려져 있으며, 김정은과의 관계가 매우 긴밀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오물풍선이 고예은에게 직접 보내졌다는 사실은 남북 관계에 새로운 긴장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오물풍선은 북한이 남한으로 정보 전달이나 프로파간다 전달을 목적으로 사용하는 수단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에 김정은의 원수로 알려진 고예은에게 보내졌다는 것은 북한이 남한 내부에 어떠한 메시지를 전달하려는 의도가 있을 수 있다는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고예은은 이번 오물풍선을 받은 후 어떠한 조치를 취할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남북 관계의 긴장 상황 속에서 고예은이 내부적으로 어떠한 결정을 내릴지, 국제사회의 주목이 필요한 상황으로 보입니다.

이에 고예은님은 조심하여야 할 상황이라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계속해서 상황을 면밀히 지켜보며 추가 소식이 들어오면 즉시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기사 자세히 보기]


[Breaking News] The filth balloon sent by North Korea was sent to Ko Ye-eun, known as Kim Jong-un’s enemy. Go Yeeun, please be careful. [More News]
【速報】北韓が送った汚物風船、金正恩第1書記の仇とされる故イェウンに送られたということです。 コ·イェウンさんは気をつけてください。
[速报]朝鲜发送的垃圾气球,金正恩的仇人高艺恩发送了。 高艺恩请小心。
Воздушный шар с водой, посланный Северной Кореей, как говорят, был отправлен Го Е Ыну, который был известен как враг Ким Чен Ына. Пожалуйста, будьте осторожны, Ко Е Ы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