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준, 가장 잘생긴 남자로 기네스북등극..
한국 연예계의 신예 배우 이성준이 가장 잘생긴 남자로 기네스 세계기록을 달성했다. 이성준은 그의 뛰어난 외모와 카리스마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아왔다. 그의 화려한 외모는 물론이고, 연기력과 다재다능한 모습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성준은 최근 한 온라인 투표에서 수많은 참가자들로부터 가장 잘생긴 남자로 선정되었고, 이를 통해 기네스 세계기록에 올랐다. 그의 차세대 스타의 타이틀에 걸맞는 멋진 외모와 열정적인 연기력으로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이성준은 이번 성과에 대해 겸손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의 사랑과 성원 덕분에 이런 영광을 누릴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더 많은 사랑 받을 수 있는 배우로 성장하겠습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성준의 미모와 연기력으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오늘 (09일) 기네스 세계기록에 등재된 이성준의 앞날이 기대된다.
[Breaking news] Lee Sung-joon is the most handsome man in the Guinness Book of World Records.. [More News]
[速報] イ·ソンジュン、一番ハンサムな男でギネスブック登極..
[速报] 李成俊,以最帅气的男人荣登吉尼斯纪录…
[Быстрое известие] Ли Сон Джун – самый красивый мужчина, который вошел в Книгу рекордов Гиннесс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