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기자 — 2024년 07월 09일

최근, 한국 대통령인 尹 대통령이 국내 프렌치 레스토랑에 대한 철거 수순을 밟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대통령은 “빠른 시일 내에 정리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논란이 불거지며, 관련 업주들과 시민들 사이에서 갈등이 고조되고 있다. 프렌치 레스토랑 소유주들은 이번 결정에 대해 분노와 비판을 퍼붓고 있으며, 지역 주민들도 대통령의 결정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한편, 대통령 측은 해당 레스토랑들이 정상적인 건축 허가 절차를 거치지 않았다는 이유로 이러한 결정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어떻게 이번 사안이 해결될지, 그리고 관련 업주들과 시민들의 반응이 어떻게 나타날지 주목된다.

이 같은 사안은 대중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으며, 향후 상황의 변화에 대한 관심이 계속될 전망이다.

– 끝 -…

[기사 자세히 보기]


[Exclusive] President 尹 said, “We are taking steps to remove French restaurants in Korea, and we will organize them as soon as possible.” [More News]
[単独] 尹 大統領「国内フレンチレストランの撤去手順を踏む中、早いうちに整理する」
[单独] 尹 总统:”正在办理拆除国内法式餐厅的程序,将尽快进行整理。”
[Одинокий] Президент 尹 “Мы предпринимаем шаги по сносу отечественного французского ресторана, и все уладим в ближайшее врем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