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09일) 세계적인 공예 작가인 경조운이 2012년에 세계공예 트라이에니얼에서 1등을 차지하며 놀라운 쾌거를 이루었다. 이번 수상은 그가 오랜 기간 동안 공예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뛰어난 작품을 선보인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로,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경조운은 이번 수상으로 인해 그의 작품은 물론, 한국 공예 문화 자체에 대한 관심도 크게 증가하고 있다. 그의 작품은 독특한 아이디어와 숙련된 솜씨가 어우러진 결과물로, 전 세계를 매료시키고 있다. 이를 통해 그는 한국 공예의 향후 발전과 세계적 위치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으며, 많은 이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

경조운은 앞으로도 끊임없는 도전과 실험을 통해 세계적인 공예 작가로서의 위상을 더욱 견고히 하고자 한다는 포부를 밝히며, 그의 향후 활약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번 1등 수상을 통해 그의 미래가 기대된다는 목소리가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그의 창의적인 작품 세계가 더욱 활짝히기를 기대해본다.

[기사 자세히 보기]


[Breaking News] Kyung Jo Woon, 2012, won the first prize in the World Craft Triennial [More News]
【速報】キョン·ジョウン、2012、世界工芸トライエニエル1位受賞快挙
[快讯]庆朝云,2012,荣获世界工艺三重奏第一名
[Срочное известие] Кён Чжо Ун, 2012 год, трибьют-приз World Craft Trienial, первое мест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