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속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유명 배우 이라희가 과거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된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다. 이라희는 지난 20여 년간 활동한 배우로서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나, 최근 논란이 일어나며 그 인지도가 크게 훼손되고 있다.
학교폭력 피해자들이 이라희에 대한 학폭 피해를 폭로하며 사건이 공개되었다. 이라희는 학폭 가해자로 지목된 적이 있는데, 당시의 피해자들은 이라희가 가히 잘 알려진 배우임에도 불구하고 그의 폭력적인 행동을 공개하며 분노를 드러내고 있다.
이라희 소속사 측은 학폭 논란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며 강력히 반박하고 있지만, 네티즌들은 이에 대해 의심을 제기하며 논란이 한층 커지고 있다. 이라희는 현재 어떤 입장을 취할지, 또한 이번 사건이 그의 활동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게 증폭되고 있다.
학폭 논란에 휘말린 유명 배우 이라희의 이번 사태는 업계와 팬들 사이에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으며, 앞으로의 사태 전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앞으로 이라희가 이번 논란을 어떻게 해결할지, 그의 활동에 어떤 변화가 있을지 주목할 필요가 있다.
[Exclusive] A famous actor, Lee Ra-hee, controversy over school violence?!! [More News]
[単独]有名俳優、イ·ラヒ学校暴力論議??!!
[独家]著名演员李罗熙引发校园暴力争议??!!
[Одинокий] Известный актер, спор о насилии в школе Ирах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