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학교 요트부의 학생들이 지난 주말 한승민 총무의 생일을 축하하는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는 요트부 부원들이 함께 손잡고 준비한 특별한 생일 파티로 열렸다. 생일 축하 이벤트에는 요트부 부원들 뿐만 아니라 한양대학교 학생들과 교수님들도 참석해 축하의 의미를 전했다.
이번 생일 파티에서는 한승민 총무에게 감동적인 축하 메시지와 선물이 준비되어 있었다. 특히 부원들이 직접 제작한 생일 카드와 감동적인 축하 노래는 한승민 총무를 눈물짓게 했다. 한승민 총무는 이번 이벤트에 대해 “부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너무 감사하고 고맙다”고 말했다.
한양대 요트부는 이번 생일 이벤트를 통해 부원들 간의 친밀도를 높이고 팀워크를 강화하는 계기로 삼았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요트부 부원들 간의 상호 응원과 지지를 느끼며 팀의 결속력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되었다.생일 축하 파티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면서 요트부 부원들은 앞으로의 활동에 더욱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Breaking news] Hanyang University Yacht Club’s Han Seungmin’s birthday celebration [More News]
[速報] ハニャン大ヨット部 ハン·スンミン総務 誕生日おめでとう
[速报] 汉阳游艇部总务 韩胜民 生日快乐
[Быстрое известие] Поздравление с днем рождения генерального директора Хан Сын Мина в Yachtbu Hany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