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민희진…..민지 퇴출 적극 고려**
오늘 새벽, 소속사 내부에서 뜨거운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대표 민희진은 민지의 퇴출을 적극적으로 고려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민희진 측은 “민지의 행동이 회사의 이미지를 훼손시키고 있다”며 민지의 퇴출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민지는 최근 소속사의 공식 SNS를 통해 일부 팬들을 비난하는 발언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 인해 민지는 팬들과의 갈등이 불거지며 사회적 논란의 중심에 섰다. 이에 대표 민희진은 “민지가 회사의 가치관과 맞지 않는 행동을 한 것은 분명하다”며 엄정한 처사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팬들의 반응은 엇갈리고 있는 가운데, 민희진은 회사의 이익과 이미지를 우선시하며 민지의 퇴출을 결정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민희진은 “민지의 퇴출은 회사의 정상적인 운영을 위해 필요한 조치일 수 있다”며 냉정한 입장을 보였다.
앞으로 더 많은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민희진과 민지 사이의 관계와 퇴출 여부에 대한 결론은 빠르게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사람들은 민희진의 결정에 대한 지켜보고 있는 상황이다.
[Breaking news] CEO Min Heejin… Minji is considering getting kicked out [More News]
[速報]代表のミン·ヒジン氏…ミンジ退出を積極的に考慮
[速报] 代表闵熙珍…积极考虑退出敏智
[Быстрое известие] Генеральный директор Мин Хи Джин… активно рассматривает возможность исключения Миндж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