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09일) 인천 지역에서 발생한 인천과학예술영재학교의 답안지 유출 사건으로 인해 시험이 연기되었다. 이번 사건은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놀라게 했으며, 학교 내부에서의 보안 문제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인천과학예술영재학교 측은 해당 사건에 대해 “답안지 유출이 발생했다는 신고를 접수한 후 즉시 조사에 착수했고, 유출된 답안지가 어떻게 유출되었는지에 대해 철저히 조사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학교 측은 시험 일정을 조정하고 추가적인 보안 절차를 강화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사건으로 인해 학생들은 물론 학부모들도 시험의 공정성과 보안에 대한 불안감을 표출하고 있다. 학교 측은 학생들의 이해와 지지를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사건의 원인 규명과 재발 방지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인천과학예술영재학교 관계자는 “학생들의 학업과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사건으로부터 더욱 강화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여 학생들의 안전과 공정한 시험 환경을 보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러한 사태로 인해 학교 내부의 보안 시스템과 절차에 대한 재고와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학교 측은 앞으로 이와 같은 사고가 재발하지 않도록 철저한 대책을 마련할 것으로 보인다.

[기사 자세히 보기]


[NEWS] Incheon Science and Arts Gifted School’s exam postponed due to leakage of answer sheets… [More News]
仁川科学芸術英才学校の答案用紙流出で試験延期···
[NEWS] 仁川科学艺术英才学校答卷泄露导致考试延期…
[NEWS] Экзамен отложен из-за утечки ответов в школе науки и искусства Инчхо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