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월드] 변우석(39) 씨가 3살 연상의 일반인 송도경(36) 씨와 비슷한 메뉴를 좋아한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변우석 씨는 최근 진행된 인터뷰에서 송도경 씨와 비슷한 식습관을 가지고 있다고 고백했다. 변 씨는 “송 씨처럼 달콤한 디저트보다는 짭조름한 음식을 선호하고, 고기 요리를 좋아한다”며 둘 사이의 공통된 취향을 언급했다.

이에 대중들은 두 사람의 의외의 메뉴 취향에 궁금증을 표현하며 SNS를 통해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변우석 씨와 송도경 씨의 이 같은 공통점이 두 사람 사이의 친분을 더욱 깊게 만들었다는 관측이 나오고 있다.

변우석 씨는 뿐만 아니라 송도경 씨의 다양한 매력에 대해 칭찬하며, 두 사람 사이의 케미가 눈에 띄게 보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변우석 씨와 송도경 씨의 관계와 함께 두 사람의 메뉴 취향이 어떻게 이어지게 될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의 더 많은 소소한 일상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기사 자세히 보기]


[Exclusive] Byun Woo-seok likes the same menu as Songdo-kyung, a 3-year-old member of the public [More News]
[単独]ビョン·ウソク、3歳年上一般人ソン·ドギョンさんと同じメニューが好き
[单独] 边佑锡 比我大3岁的普通人 喜欢和宋道京一样的菜品
[Одинокий] Мне нравятся такие блюда, как Бён У Сок и Сонгдо Гён, которые являются обычными 3-летними.